8.31 오늘의 청약 요약
안녕하세요,
청약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드리는 부리남입니다.
오늘 주목할 곳은 5곳입니다.
금일 다루지 않은 청약 단지는 삼성동 위레벤646, 시청역 동원시티비스타입니다. 청약홈을 통해서 분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힐스테이트 도안 퍼스트입니다. 31일까지 청약을 받습니다. 대전 청약시장이 뜨겁습니다. 청약이 나오면 대부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데요. 특히나 도안은 대전의 신흥주거타운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도안 퍼스트는 대전트램2호선과 가깝습니다. 전부 84타입으로 433세대 규모입니다. 지하에는 실별창고도 제공됩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S8 린파밀리에(신혼희망타운)입니다. 1일까지 청약을 받습니다. 지구내에서 대장입지입니다. 유일한 초중품아이고, 역과 일자리에서도 가까운 편에 속합니다. 단지규모는 659세대로 크지 않고, 일반공급도 318세대, 신혼희망타운 227세대, 행복주택으로 114세대를 공급합니다. 이번에 공급은 신혼희망타운입니다. 일반공급에서 엄청난 경쟁률때문에 떨어지셨던 신혼부부들에게는 한번더 기회가 있습니다. 평형은 좁아집니다. 55타입이고요. 이제는 조건이 좀 까다로워집니다. 리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화포레나 수원원천입니다. 평택고덕이 삼성호재를 얹고 달리기전에, 원조는 수원이었죠. 지금도 수원과 삼성은 함께가는 이미지인데요. 수원의 핵심일자리를 도보로 이용가능한 단지가 나왔습니다.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입니다. 일자리뿐만 아니라 여의도공원 2배 면적인 영흥공원과도 거리가 가깝습니다. 또한, 광교호수공원도 편하게 이용가능하고요. 다만, 세대수는 157세대이고, 84타입이 40세대뿐입니다. 적은 세대수에도 불구하고 커뮤니티 시설에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추가한 것은 주목할만합니다. 주변이 대부분 구축이고, 산업단지들이 많은 점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흥공원푸르지오파크비엔이 준공되고, 영흥공원이 완성되는 시점에는 함께 주목받을 단지로 보입니다. 파크비엔을 놓치셨던 분들은 다시한번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광양와우지구 중흥S클래스입니다.광양베이센트와 하루 차이로 분양을 하는데요. 와우지구는 기존 인프라와 가까운 반면, 베이센트는 새롭게 조성되는 지구라는 차이가 있습니다. 기대감은 베이센트가 더 큰 것으로 보이네요. 테라스 타입이 있고, 900여세대입니다. 인근에 동문힐맘시티는 아직 160세대의 미계약분이 남아있다고 하네요. 통장 사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