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 줍줍!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평면도, 분양가, 중도금대출
안녕하세요, 부리남입니다.
오늘은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무순위청약(줍줍)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11, 752번지에 위치합니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최고 42층, 2개동, 총 320세대 규모입니다. 이중 15세대를 잔여세대 공급합니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큰 관심없이 조용히 지나갔던 단지입니다. 역세권도 아니고, 대단지도 아니라 지나갔었는데요. 경쟁률을 보고 깜짝놀랐었습니다. 다시 모집공고와 홈페이지를 보고서야 놓쳤던 부분을 찾았는데요. 그 이유는 리뷰로 함께 찾아보시죠. 시작합니다.
입주자 모집공고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야 볼 수 있습니다)
청약자격
- 춘천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성년자
-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부양)
-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신청가능하며, 청약신청금은 없음
- 본인 및 세대원 중 공고일 현재 재당첨제한 기간 내에 있더라도 청약신청 가능
- 본 주택에 당첨되더라도 재당첨제한 등을 적용받지 않음
청약일정
- 모집공고 : 7월 21일
- 청약접수 : 7월 26일
- 당첨자 발표 : 7월 30일
- 계약일 : 8월 6일
- 입주예정일 : 2024년 3월
청약방법
청약홈
공급규모 및 분양가
총 320세대 중 15세대 잔여공급
- 59A타입(4세대) : 3.06억
- 59B타입(5세대) : 3.12억
- 59C타입(3세대) : 3.06억
- 84A타입(3세대) : 4.43억
단지배치도 및 평면도
입지환경
부리남 분석
1. 비교단지 호가 vs 분양가
-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84㎡ 호가 : 5.54억
-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84㎡ 분양가 : 4.43억
-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는 단지입니다. 이미 호가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안전마진이 1.09억으로 붙어버리네요. 물론, 나온 매물은 36층으로 로얄층에 해당됩니다. 84타입에서 38층 당첨되면, 바로 수익실현 가능하십니다.
2. 규제사항 : 비규제지역, 분양가상한제 미적용
3. 전매제한 : 없음
4. 재당첨제한 : 투과/조정지역 1순위만 5년제한
5. 거주의무 : 없음
6. 중도금대출 : 60%, 이자후불제
7. 춘천파밀리에 리버파크 경쟁률
8. 최종의견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작은 단지지만 2개동이 연결되는 특색있는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고, 42층의 조망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네이밍에서 알 수있듯이 북한강뷰가 가능한데요. 비규제지역인데다가 전매제한이 없는 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매물을 찾기 어렵습니다. 단지 앞으로는 유원지가 있어 영구조망이 가능합니다. 뒷편으로는 춘천시온숲속의아침뷰가 2024년에 준공될 예정입니다. 경춘선의 소음을 막아줄 것으로 보입니다. 춘천중학교(480m), 춘천초등학교(700m)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고랜드는 7개단지, 55개의 건물의 건축을 완료하면서, 다음달 안전전검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문화재와 환경보호, 비리 등으로 10년여만에 완성되는 사업입니다. 내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만 내년부터 1200명의 직원을 채용하며, 협력업체를 포함하면 일자리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수요에 비해 입주물량은 많이 부족합니다. 단지 주변으로 개발계획도 많아 단계적으로 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춘천의 KB시세 상승세는 좋습니다. 입주를 앞두고 있는 춘천파크푸르지오와 함께 가격흐름을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상, 부동산 리뷰해주는 남자, 부리남이었습니다.
분양 홈페이지
단톡방 안내
함께 부동산을 공부하는 단톡방 문은 매달 2일에 열립니다
8월 2일 24시간 비밀번호 해제합니다.
부의 사다리 : https://open.kakao.com/o/gO3aTU6c
주의사항
부리남은 청약강사나 청약전문가가 아니며, 강의나 출판에 관심이 없습니다. 댓글을 통한 출판사나 학원의 강의요청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모집공고와 분양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자주 틀립니다. 틀린 부분을 알려주시면, 수정합니다. 매수매도 추천이 아니며, 부리남 개인적인 의견이니 투자판단은 투자자 본인에게 책임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