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청약! 이천자이 더 레브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부리남입니다.
오늘은 이천자이 더 레브 청약 정보를 미리 알아봅니다. 이천자이 더 레브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산 31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이천자이 더 레브 는 최고 25층 7개동 총 635세대 규모입니다.
이천자이 더 레브는 입지적으로 다룰 내용이 많지 않습니다. 초중고등학교가 가깝다는 정도만 장점으로 보이네요. 시행사도 같은 입장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상품성에 힘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교보문고 도서관, 사우나와 게스트하우스가 있는 커뮤니티, 세대별 창고 등을 갖춥니다. 평면은 공개되지 않았어도 자이니깐, 믿고 가는데요. 그래도, 뭔가 더 살펴볼 것이 있는 지 알아봅니다.
입주자 모집공고(추후 업데이트)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야 볼 수 있습니다)
청약자격
- 경기도 이천 거주자 및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지역에 거주자
-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부양)
- 경기도 이천시 거주자 우선공급
- 전용면적 85㎡ 이하 : 가점제 (40%) 및 추첨제 (60%) 적용
청약일정
- 모집공고 : 3월 29일
- 청약접수 : 4월 9일
- 당첨자 발표 : 4월 17일
- 계약일 : 미정
- 입주예정일 : 미정
청약방법
공급규모 및 분양가(추후 업데이트)
총 635세대 일반분양
- 84A㎡(325세대) : 미정
- 84B㎡(124세대) : 미정
- 84C㎡(96세대) : 미정
- 117㎡(88세대) : 미정
- 185P㎡(2세대) : 미정
단지배치도 및 평면도(추후 업데이트)
입지환경
부리남 분석
1. 비교단지 호가 vs 분양가
- 이천라온프라이빗 84㎡ 호가 : 4.29억~(고층/25층)
- 이천자이 더 레브 84㎡ 분양가 : 미정
- 이천라온프라이빗(2021년 7월 준공, 790세대)를 비교단지로 잡았습니다. 일대의 유일한 신축으로 세대수가 비슷합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학교접근성은 이천자이 더 레브가 더 우위에 있습니다. 이를 감안한 비교가치는 4.73억입니다.
2. 규제사항 : 비규제지역, 분양가상한제 미적용
3. 전매제한 : 6개월
4. 재당첨제한 : 투과/조정지역 1순위만 5년
5. 거주의무 : 없음
6. 중도금대출 : 60%, 이자후불제 예상
7. 최종의견
이천자이 더 레브는 실수요자가 아니라면 매력적인 단지는 아닙니다. 최근 공사비 상승을 감안하면, 분양가 4.5억이하는 힘듭니다. 하지만, 주변 시세가 낮다보니 안전마진을 챙기기 어렵습니다. 전매제한 6개월이어도 안전마진이 있어야 거래가 됩니다.
이천에 분양했던 자이 아파트 중 가장 경쟁률이 높았던 이천 자이 더 파크는 2024년 9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단지는 84타입은 4.35억(무피)부터 시작합니다. 이천 자이 더 리체는 분양가 5.35억이었고, 아직 매물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상품성은 모두 뛰어났던 단지였지만, 입지적 장점은 보이지 않았던 곳입니다. 오늘 소개드린 이천자이 더 레브는 앞서 언급된 단지들보다도 더 열위에 있습니다. 분양가도 공개되지 않아 섣부른 감이 있지만, 청약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벤트만 관심가지세요. 이상, 부동산 리뷰해주는 남자, 부리남이었습니다.
분양 홈페이지
단톡방 및 채널 안내
아래 단톡방은 별도 공지없이 매달 2일(4월 2일) 비밀번호 해제합니다.
오픈시간은 대체로 04-10시 사이입니다. 00시부터 대기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함께 공부하는 단톡방 '부의 사다리'
부의 사다리 : https://open.kakao.com/o/gO3aTU6c
(오)늘의 (매)물 (기)록 : '오매기'
매일 단톡방 회원님들과 관심지역의 매물들을 공유하고 있는 방입니다. 매달 리포트 1건이 의무입니다. 열심히 하실 분들만 참석해주세요. 지난 하락장에서 부자들은 기회를 잡고 부의 사다리를 올랐습니다. 요새가 하락장이라면, 우리도 그래야합니다.
오매기 : https://open.kakao.com/o/gg4IrQAe
주의사항
1. 투자의 책임 : 게시글은 모집공고와 분양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한 개인의 의견이며,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한 : 본 포스팅의 지적재산권은 부리남에게 있으며, 컨텐츠의 사용권한은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자에 한합니다.